:)

전성기는 지났다. 그러나 바로 지금이 나의 황금기다.

통계 위젯 (화이트)

07
52
146905


니노미야 히카루의 책들이 계속 나올 모양이군요

예전에 모 서점에서 일하다가 관두고 나중에서야 '아악!! 이거 절판이었다니!! 나, 거기서 재고 있는 걸 봤었는데!'라는 책이 두 종 있는데, 하나가 4년생/5년생이고, 다른 하나가 허니문 샐러드였지요.

니노미야 히카루의 책 가운데 정식 출간으로 나온 건 대원에서 야금야금 내주다가 접었는데 최근에 소미미디어라는 곳에서 니노미야 히카루의 초기작인 NAIVE를 두 권으로 한 방에 출간한 적이 있습니다.

이 출판사에서 아예 니노미야 히카루 책들을 다 내놓을 건지, 이번 주 신간 예고에도 하나가 올라왔네요.
살 겁니다. -_-;

니노미야 히카루는 '사놓고 못 읽더라도 일단 사고 보는' 작가거든요. 나이브도 나이브하게 아직까지 안 봤음. 하하하하하!!

물론 이렇게 포스팅을 남기는 건 이 블로그 방문객 중 이 작가가 취향인 사람이 있을 것임을 명백하게 알고 있다는 이유와 동시에 까먹고 안 산 책들을 이틀 전에 쓸어오고 나서야 '읽는 건 둘째치고 사는 것도 까먹은 게 많았구나....'라는 걸 알아서 기록삼아 겸사겸사...

덧글

  • LionHeart 2017/07/24 11:29 #

    헐...세상에...원서로 모으고 있는 니노미야 히카루 씨...절판되어서 전자책으로 밖에 못구하는 작품들도 있는데 정말 기쁜 소식이네요 :)
  • 에스j 2017/07/24 17:50 #

    그림체가 지금 기준으로 쫌 낡은 것과 19금 딱지 붙은 거 때문에 판매량이 잘 나올 것 같진 않은데 매니아 층에 잘 먹혀서 단편집부터 쭈욱~ 다 나왔으면 좋겠습니다. :)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